공상기준

2020.05.08 15:39

울산 뺍끼 조회 수:7084

작업하다 안전화안에 작은쇠조각이 들어가서 뒷꿈치에 박혀 통증이 심해서 병원갓더니 근육층가까이 너무깊이 들어갓다고해서 2차에 걸쳐 수술을하고 한달가량 쉬고 잇읍니다 근데 이번달급여일 공상처리도 안되고 병원비도 본인부담하라고 하네요 어디가서 이야기를 해야할지 자문좀 부탁드립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83 정말스트레스밭네요 [1] 노동자 2020.07.11 2924
982 건조1부 하신기업 [1] 두부 2020.06.29 6633
981 비오는날 수고하십니다 김아운 2020.06.24 2084
980 고생들 하십니다. 최백기 2020.06.18 8032
979 모두들 수고가 많습니다. 희재 2020.06.18 4135
978 주택청약 하기 어렵네요 [1] 내집좀 2020.06.05 10537
977 노동절 [2] 아이고두야 2020.06.05 6924
976 중공업 하기휴가 5일작년에 등골빠짐 2020.06.05 24269
975 고 정범식 노동자의 산재판결이 있기까지 조합원 2020.05.28 7558
974 현대중공업 중대채해이것으로끝나길 노동자 2020.05.25 4598
973 초대! 『메이데이』 저자 피터 라인보우 전 지구 인터넷 화상강연 (5/23 토 8시) 갈무리 2020.05.21 2127
972 새 책! 『메이데이 ― 노동해방과 공유지 회복을 위한 진실하고 진정하며 경이로운 미완의 역사』 피터 라인보우 지음, 박지순 옮김 갈무리 2020.05.21 2243
971 아마데우스 간편식 예약 2020.05.21 3057
» 공상기준 [1] 울산 뺍끼 2020.05.08 7084
969 퇴사안시켜주네요 [1] 띠로링 2020.04.27 2620
968 개인정보유출 [1] 도옥사 2020.04.24 5017
967 위기관리 능력 희망 2020.04.13 2224
966 기술교육원 나오면 [1] 22짤 2020.04.09 2159
965 오늘 정규직 게시판의 내용 아저씨 2020.04.08 13513
964 정규직 글쟁이가 조위원장을 가볍게 보는구나 아저씨 2020.04.07 2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