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타결금이요..

2019.03.08 07:18

궁금 조회 수:3526

비고에 2월28일 적혀있던데
10윌중순입사자는 3개월해당되는거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63 드뎌 올것이... 임금 체불 [2] 에혀 2019.03.08 3550
» 업체 타결금이요.. [1] 궁금 2019.03.08 3526
761 현대중공업 갑질횡포 국민청원중입니다 날고싶은병아리 2019.03.07 3196
760 하청사람들끼리 카톡오픈채팅방 만들라고합니다 [6] 노동자ㅜ 2019.03.06 3720
759 업체 타결금 문의드립니다 [2] 비조선 2019.03.06 3360
758 건조1부 노동자 2019.03.06 3166
757 건조 1.2부 월급 17~20프로만지급.. [6] 싫다 정말 싫어 2019.03.06 4613
756 사무장님 [3] 노동자ㅜ 2019.02.28 3486
755 업체타결금 [3] 일렉하청 2019.02.28 3731
754 직영게시판 중지 [1] ㅈㅈ 2019.02.27 3646
753 업체 file 업체 2019.02.27 3640
752 사무장님 타결 격려금 우찌 되나요 [4] file 하청 2019.02.27 4499
751 지부장님 대한기업 여름휴가비.추석 귀향비관하여 궁금 [4] 대한작업자 2019.02.27 3583
750 무연고자도 ‘내 뜻대로 장례’를 치를 수 있다면? 철의노동자 2019.02.27 3350
749 2.19 세월호 외력충돌설 설명회 보고와 제안 철의노동자 2019.02.27 3328
748 하청노동자 여러분 [8] 하청노예 2019.02.26 4066
747 업체타결금 [29] 조합원 2019.02.26 23959
746 업체타결금 [13] 업체 2019.02.23 4405
745 "테러리스트 돌아오지마"..갈 곳 잃은 IS 여성들 농민협회 2019.02.21 3441
744 북,"정월대보름, 오곡밥과 약밥 먹고 다양한 민속놀이 즐겨" 노정투 2019.02.21 3476